하동 비바체리조트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더위도 한풀 꺽이고 날씨가 참 선선하고 좋네요. 가을이야말로 여행가기 좋은 계절인것 같아요. 특히 경남 하동은 짚라인이나 레일바이크, 녹차밭등이 있어 여행코스로 참 좋은 곳인데요. 얼마전 하동에 여행다녀왔을때 비바체리조트를 이용했는데 마음에 들어 이용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수영장 뷰가 짱입니다. 같이 간 일행 모두 뷰가 정말 좋다고 입을 모아 얘기하더라구요. 하동호가 바로 밑에 보이는 멋진 뷰이지요. 아쉬운건 온수풀이 안된다는 것인데요. 온수풀만 갖춰진다면 그야말로 완벽할듯 싶네요. 아직 낮에는 날씨가 더운만큼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으면 꼭 이용하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수영장 크기도 일반 펜션의 수영장과 비교 불가할 정도로 무척 큰편입니다. 야외 수영장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워터파크는 아직 무리인 아이들과 함께라면 더욱 가성비 좋은 숙소가 될 것같아요.

룸컨디션은 년식이 있다보니 노후된 면이 있지만 가격대비해서는 좋은 편이라고 하고 싶은데요. 리조트 건물 자체가 오래된 편이지만 그에 비해서는 룸객실은 청결하고 쾌적한 편입니다. 수영장 뷰도 좋았지만 객실 뷰도 무척 좋아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다음 저희는 조식을 레스토랑에서 먹었는데요. 단품으로 구매해서 먹었고, 맛은 쏘쏘 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체크아웃 후 근처에서 섬진강 재첩국 같이 맛집을 찾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바베큐를 이용하실 분들은 미리 전화예약하시면 되시구요. 바베큐장은 리조트 12층에 있습니다. 고기를 무제한 제공하고 1인당 25,000원에 이용가능하니 육식파이신분들은 이용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고기 외에도 밥이나 반찬류도 모두 제공한다고 하네요. 가보신 분들은 너무 단촐하다는 평도 있긴 합니다. 저희는 예약할까 하다 나가서 맛집 찾아다녔습니다.

쿠팡에서 예약하려면 2인기준 17만원인데 리조트 가격치고 저렴한편인듯 하네요. 전체적으로 가성비 좋은 리조트인듯해 하동 숙박하실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일행분들 대부분 만족하셔서 나중에 하동으로 여행가면 또 들르고 싶다고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