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현 프로 키 나이 고향 몸매 학교 성적


6월 4일~7일까지 제주에서 열리는 롯데칸타타 여자오픈 경기에서 오지현 프로가 단독 2위로 올라서며 우승 가능성이 높아졌는데요. 총상금 8억중 우승상금 1억 6,000만원의 주인공이 될 것인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지현 프로는 꾸준히 좋은 성적을 보이며 우승기록도 다수 보유중인데요. 오늘은 오지현 프로 키 나이 고향 몸매 학교 성적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지현 프로는 1996년 1월 3일생으로 나이 24세이며 고향이 울산입니다. 오지현 프로 키는 169cm로 무척 큰 편인데요. 키도 큰데다 몸매도 날씬하다보니 골프를 치는 모습도 무척 시원시원해보이고 골프복을 입었을때도 테가 남다른듯합니다. 


2013년 10월 KLPGA로 데뷔하여 7년넘게 활동중인데요. 학력은 부산진여자고등학교를 졸업 후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국제스포츠학부를 졸업하였습니다. 현 소속은 KB금융그룹, 갤럭시아SM소속입니다. 

국가대표 출신 골프선수로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는 오지현 프로인데요. 2015년부터 꾸준히 1승씩 올려왔으며 메이저 대회에서도 2회나 우승경력이 있습니다. 

외모가 꽤 예쁜 편으로 2017년 KLPGA 홍보모델을 하기도 했었죠. 연예인 사유리를 닮았다는 분들도 있는데요. 얼핏 차갑고 도도한 이미지가 있지만 실제 성격이 무척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오지현 프로 스윙

제일 부러운 선수로 김자영 프로를 꼽았는데요. 같은 여자가 봐도 너무 예쁜 골프선수라며 넋 놓고 본적도 있을 정도라고 하네요. 

오지현 프로는 아이큐가 무척 높은데요. 무려 143입니다. 학창시절 전교 1등까지 한 뇌섹녀라고 하네요. 머리가 좋은 선수라 골프도 잘 치나 봅니다. 원래 꿈이 의사였다고 하는데요. 초등학교 6학년때 처음 골프를 접하고 매력을 느껴 골프선수의 길을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8년까지는 그녀의 아버지가 캐디를 맡았었는데요. 2018년 이후에는 야구선수 출신 최희창 씨가 캐디를 맡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오지현 프로 키 나이 고향 몸매 학교 성적 알아보았습니다.